Skip Menu

채용정보

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추천을 원하시는 학생은 취업진로지원센터 추천채용 메일(job1@hongik.ac.kr)로

입사지원서 및 성적증명서를 파일로 내주시기 바랍니다. (~6/8(목)까지)

*자유 양식의 입사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해주시면 되며, 자기소개서는 첨부파일 항목이 다 작성되어야 합니다.

 


 

0. 회사소개 :  (주)알파브라더스 스타트업 중소기업이 성장 궤도 빨리 오를  있도록 자금과 멘토링 지원을 하는 셀러레이터(accelerator)기업으로, 201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사업기획에서 디자인, 마케팅, 개발, 법률·특허·재무·노무관리까지 모두 올인원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알파브라더스 '개인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을 동반한다'라는 비전 아래 2018년부터 4년여간의 혁신적 전을 이루며, 기업이 급성장함에 따라 창업 3년만에 원수가 480%가 증가하며, 2021년에는 업계 최초로 매출액 500% 상승을 이끌었습니다. 이러한 성장성에 알파브라더스 경영컨설팅, 마케팅, 디자이너, 데이터 개발, 재무회계  다양한 팀이 생기며, 50여 명의 직원들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알파브라더스 이에 안주하지 않고  분야에서 탄탄한 전문가 조직으로 구성원과 함께 성장하며, 시대 산업의 피보팅에 걸맞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고 우리 회사만의 기업 문화를 위해 혁신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사업  아니라 구성원들의 성장을 중요시하기에, 꿈을 향한 성장에 몰입할  있도록 혁신적인  문화 구성과 시스템 지원에 집중하고 있으며, 일의 능률을 향상시킬  있도록 안정적인 근무 환경을 다지고 뛰어난 동료를 모시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알파브라더스 함께 새로운 일에 도전하며 함께 성장할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1. 지원기간: 2023.06.08(목) 24시까지


2. 지원방법:

  가. 본 페이지에서 지원(아래 항목 필수 첨부)

    - 당사 채용 담당자를 통한 온라인 접수 (hj@alphabrothers.co.kr)

    ※(세부 요건은 모집공고문 이미지 참조)


  나. 기업 채용사이트 지원

   ※ 상기 '본 페이지에서 지원' 외 아래사항 숙지하여 기업 채용페이지에 별도지원 필수


3. 모집분야: 정규직/계약직

  - 크리에이티브 본부 (UX/UI팀)


4.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지원자격 :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즉시근무 가능자) + 사업기획에 관심이 많으신 분 환영 (학과 무관)

  -   전형절차 : 서류접수 > 면접 > 최종합격

  -   우대사항 : 학교추천 지원자 서류전형 패스

  -   기타 :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합격시 지원자 e-mail로 개별 안내 예정


5. 근로조건

  - 신입연봉: 2,800~3,500 만원 (면접 후 협의 가능 및 퇴직금 별도 지급)

  - 근무형태: 계약직 혹은 정규직 채용 (수습기간 X, 급여 및 복지 100% 동일 지급)

  - 근무지: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45길 71, 3층(CH빌딩)


6. 기타

  - 기업의 요청에 따라 '2. 지원방법'이 상이할 수 있으니, 안내된 내용을 반드시 유념하여 확인할 것

  - 제출서류의 수정이 필요할 경우, 지원취소 하지 마시고 수정파일을 hj@alphabrothers.co.kr으로 송부할 것(지원취소 시 재지원 불가)

  - 제출서류 등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입사)가 취소될 수 있음

  - 추후 기타 추가로 필요한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Contents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