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포지션인가요?
착오송금
토스로 접수되는 착오송금 건에 대해 은행 또는 고객과 소통, 관련 서류 취합, 거래내역서 발급/발송 업무를 진행해요.
필요한 경우,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일을 처리하는 경우가 있어요. (주 2회 정도)
채팅 상담이 아닌 유선 안내이며, 고객을 비롯한 은행 담당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요.
신원확인
얼굴결제(토스페이)에 필요한 신분증 수기 검증 업무를 진행해요.
FDS/비밀번호 초기화 시 신분증 수기 검증 업무를 진행해요.
신분증 검증과 관련된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내부 팀과 소통하여 정확하게 대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