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근무부서 : 사무처 구매팀
2. 모집인원 : 1명
3. 담당업무 : 구매 업무 보조 및 행정업무 등
4.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가.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자
나. 대학 및 공공기관 등 행정업무경력 소유자 우대
다. 컴퓨터활용능력(한글, 엑셀) 우수자 우대
라. 구매, 입찰 등의 처리 관련 유경험자 우대
5. 근무조건
가. 연봉 : 약 2,500만원(효도휴가비 포함)
나. 근무 일/시간 : 주5일 (하절기 09:00~17:30 / 동절기 09:00~17:00)
다. 근무기간 : 1년 단위 계약으로 최대 2년까지 근무
6. 제출서류(필수)
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나.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석사학위소지자는 학부 졸업증명서/성적증명서도 제출해야 함.)
다. 추천서(자유양식) 1부
라. 자격증 사본 및 경력증명서(해당자만) 각 1부.
마.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합격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주민등록초본 1부(남자만 해당, 병역사항 기재), 성범죄경력조회회신서 추가 제출 요망.
7. 서류접수
가. 지원기간 : 2023.10.19.(목) ~ 2023. 10. 31.(화) 17:00 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sayoon@hongik.ac.kr) 로 압축하여 제출(원본은 면접당일 제출)
- 메일 제목 및 증빙서류 파일명은 “구매팀(성명)”, “본인성명.zip” 형식으로 제출
8. 전형방법 및 면접일시 : 1차-서류전형, 2차-면접전형, 11월 초순 예정
(면접일자는 변경될 수 있음,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9. 채용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탈락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20일 이내의 별첨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채용서류 접수처로 제출하시면 채용 서류를 다음과 같이 반환해 드립니다.
가. 반환기간 : 반환 청구일로부터 20일 이내
나. 반환방법 : 채용서류의 우편발송 또는 접수처 방문수령
다. 우편발송 시 반환비용 : 본인 부담
10. 문의처 : 홍익대학교 서울캠퍼스 구매팀(02-320-1072)
붙임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양식) 1부.
붙임2. 개인정보 재공 및 활용동의서(서식) 1부.
붙임3.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