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근무부서 : 세종캠퍼스 교학처 기숙사
2. 주요업무 : 기숙사 행정 업무
가. 학생상담 및 생활 안내
나. 기타 기숙사 부서 업무 등
3. 채용인원 : 1명
4. 근무조건
가. 연봉 : 약 2,550만원(기본급 및 제수당 포함)
※ 단, 입시고사, 시험감독 등 업무에 대한 수당은 별도 지급
나. 근무시간 : 하절기 09:00~17:30 / 동절기 09:00~17:00
다. 근무기간 : 2년(최초근무 1년 후 재계약 실시)
라. 비고사항 : 무료 서틀버스 학기 중 운영(대전·세종), 4대 보험 가입, 교내 기숙사(여석이 있을 시) 및 식당 이용 가능(유료), 방학 중 지정기간 단축근무 실시(하절기 10:00~16:30 / 동절기 10:00~16:00)
5. 지원자격
가.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자(필수)
나. 대학 및 공공기관 등 행정업무경력 소유자(우대)
다. 즉시 근무 가능한 자(우대)
6. 제출 서류
가.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 각 1부(필수/붙임양식)
나. 출신학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필수/발급처양식)
다.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하여/붙임양식)
※ 합격자에 한하여 출신학교 교수 또는 전 직장 상사 등 추천서,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남자만 해당, 병역사항 기재), 성범죄경력조회회신서 추가 제출 필요
7. 지원 방법
가. 기간 : 2025.11.3.(월) ~ 2025.11.16.(일)(14일)
나. 방법 : 구인구직 사이트(사람인) 및 이메일(kor0929@hongik.ac.kr), 우편, 방문제출
다. 문의 : 044-860-2709
8. 선발 절차 : 1차–서류심사, 2차–면접심사(면접일자 별도 통보)
※ 채용서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탈락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별첨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채용서류 접수처로 제출하시면 채용 서류를 다음과 같이 반환해 드립니다.(직접수령 외 우편수령 희망시 반환비 본인부담)
붙 임 1. 필수제출서류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