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 취득 과정 참여자 모집’
1. 대상 : 홍익대학교 서울,세종캠퍼스 학생 및 졸업생 40명(선착순 마감)
2. 신청기간 및 방법 : 22. 7. 4.(월) ~ 7. 28.(목)까지
* 통합정보관리시스템에서 신청https://inno.hongik.ac.kr
* 교재 무료 발송, 시험응시료 7만원 개인부담
* 통합정보관리시스템에서 신청 후 응시료 입금 완료시, 신청 승인 처리됨(신청기간 내 입금 필수)
* 학생 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응시료 입금 후에는 취소 불가하니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응시료 입금 계좌 : 신한 100-030-663340 / 예금주 : (사)한국정보평가협회>
3. 교육기간
가. 동영상 이론강의 사전 무료수강 : 22. 8. 8.(월) ~ 8. 21.(일)까지 무료수강
나. 이론 및 문제풀이 본 강의 : 22. 8. 22.(월) ~ 8. 26.(금) 13:00-18:00(5H)
4. 교육방법 :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함.(Webex)
* 온라인 강의 수강시, 화면·소리 모두 ON 필수(https://hongik.webex.com/join/career)
5. 비용 : 교육비 및 교재비 무료
* 자격증 시험응시료(7만원)과 시험장(세종캠퍼스) 이동 교통비는 개인부담
* 교재는 8. 1.(월) ~ 8. 6.(토)배송 예정(교재 받을 주소 입력 필수)
6. 기타 : 5일차 과정 종료 후 8. 27.(토)상시 시험 진행(2시간 소요)
* (사)한국정보평가협회 주관 상시시험 : 세종캠퍼스 내 강의실 또는 협회 측 시험장 대여 예정
* 수료 기준은 시험 합격자 또는 5일중 4일 이상 특강 수료자
* 5일 중 4일 이상 참여 요건 미충족시, 교재는 취업진로센터로 반납해야 함.
* 대기 인원은 별도의 연락이 있을시 입금하면 신청 승인 처리 예정.
7. 교육내용
1일차
|
CS 관리의 개념, CS 경영, 고객관계관리, 서비스의 정의
|
2일차
|
서비스 리더십, 서비스 기법/차별화,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서비스 품질
|
3일차
|
고객만족 평가조사, 서비스 컨설팅, 전화 서비스, 비즈니스 매너
|
4일차
|
예절과 에티켓, 소비자 기본법, 개인정보보호법, 프레젠테이션 스킬
|
5일차
|
기출문제유형 분석 풀이
|
8. 문의 : 세종캠퍼스 취업진로지원센터 (044-860-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