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채용정보

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취업교육/행사

[홍보] Apple 리테일 온라인 채용설명회

create 취업진로지원센터(서울)access_time 2023.03.24 09:05visibility 327

Apple 온라인 채용 이벤트 - Grow Your Career

당신은 어떤 분야에 열정을 갖고 있나요? 음악이나 예술에 조예가 깊은가요? 아니면 사진이나 피트니스, 게임에 남다른 관심이 있나요? Apple Store는 분야에 관계 없이 열정 가득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뜨거운 열정을 Apple 제품을 통해 사람들과 나눠 주세요. 대인 관계 능력만 있으시다면, 나머지는 우리가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판매직은 역할이나 위치에 따라 전일제, 시간제 또는 임시 시간제로 근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Apple의 특별 교육, 리더의 멘토링, 동료들의 지원 네트워크를 통해 전문적으로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리테일이나 기술 분야뿐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 중심산업에 종사한 경험이 있는분들을 환영하는 이유는 바로 이 때문입니다. 많은 역할에서 뛰어난 전문 기술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술을 이용하여 좋아하는 일을 즐길 줄 알면 됩니다.
매장을 비롯해 무엇을 만들든 Apple은 고객, 동료, 지구에 끼칠 영향을 고려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손쉬운 사용, 평등,개인정보보호 및 환경과 같이 우리가 깊이 관심을 갖고있는 문제를 다루는 방식에 반영되죠.
더불어 우리는 전사적으로 더욱 포용적인 기업 문화를 형성하고 보다 공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오랜 노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Apple은 모든 사람을 포용합니다.

판매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전달하는 팀의 일원으로서, 사람들이 좋아하는 일을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Apple 제품을 소개합니다. 또한 기업가나 전문가를 대상으로 비즈니스 성공에 필요한 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며 지역 비즈니스 공동체와 협력하는 일을 맡기도 하죠. 눈에 띄는곳에서 근무하건, 띄지않는곳에서 근무하건, 고객과 팀, 자기자신을 위해 매일 커다란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판매직 역할에는 스페셜리스트, 엑스퍼트, 오퍼레이션 엑스퍼트, 비즈니스 엑스퍼트, 비즈니스 프로가 있습니다.

지원
고객과의 관계는 고객이 기기를 소유하는 시점부터 시작되며 지원 팀은 이러한 관계를 풍요롭게 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지원팀 일원으로 열정을 다해 고객의 개인 작업을 지원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의 동영상에 음악을 삽입하거나 사진을 보정하는 법을 보여주고 어린이 고객에게 코딩을 가르치는 일을 할 수도 있습니다. 실질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었다면 고객이 문의하는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여 고객과 다시 관계를 이어나가는 역할을 할수도 있겠죠. 지원직 역할에는 크리에이티브,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 지니어스가 있습니다.

- 관련자료: 
Apple Retail 관련 정보 : https://www.apple.com/careers/kr/retail.html  
(Apple Retail에서 채용 중인 직군이 나와있습니다. 각 직군을 클릭하면, 직무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pple Retail 복리후생 : https://www.apple.com/careers/kr/benefits.html 
 
 


Contents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