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채용정보

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취업교육/행사

[홍보] [서울대] 제 8기 서울대 빅데이터 핀테크 과정 교육생 모집 및 과정설명회

create 취업진로지원센터(서울)access_time 2024.01.18 10:10visibility 143

예비지원자님들께,

 

안녕하세요 서울대학교 빅데이터 핀테크 전문가 과정 사무국입니다.

 

본 교육과정은 서울대학교가 주관하는 빅데이터 핀테크 전문가 양성 과정이자 고용노동부의 KDT사업으로 수업료 전액 지원되는 국비교육과정에 해당하며세계적인 4차 산업혁명의 흐름속에서 빅데이터 분석 능력을 갖추고 새로운 금융환경의 변화를 앞장서서 이끌어갈 대한민국 대표 핵심 인재들을 양성하는 교육과정입니다.

 

이번 8기 과정 교육기간은 2024년 2월 22()부터 동년 8월 21()까지 총 884시간(교육 564시간프로젝트 실습 320시간)으로 진행되며 총 40의 교육생을 선발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본 과정에 지원하실 분들은 서류 접수기간 (2024년 1월 15일 ~ 2024년 2월 8)’을 참고하시어 아래 안내사항에 맞게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원 자격지원 서류 및 접수 등에 대한 구체적인 안내사항]

 

*지원기간

:2024.01.15() ~ 2024.02.08()

 

*지원자격

1. 대학(기졸업자 및 2년 이내 졸업예정자(2026년 2월 이전 졸업예정자 해당)

2.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가능

3. 본 과정을 6개월의 교육기간동안 full time으로 참여가능한 분(현재 정부교육비 받는 다른 교육과정 참여자는 지원 불가자세한 사항은 본인이 직접 거주지 지역관할 고용센터에 문의필요.)

 

*지원서류 및 접수 안내

1. 온라인 지원서

– 다음 링크를 통해 작성하여 제출 (1회 제출한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하니신중히 작성하여 제출 요망)

(지원서 작성 링크https://forms.gle/fU5zYf5sX6FNicvD7 )

 

2. 자기소개서 및 각종 증빙서류

1) 자기소개서자유양식으로 A4지 2페이지 분량의 문서

 

2) 각종 증빙 서류

– 졸업증명서 (졸업예정수료증명서도 가능대학원의 경우대학원 증명서와 학부 졸업증명서도 같이 제출. 3개월여 이내 발급 권장)

– 성적증명서 (대학/대학원 성적 모두 제출편입시 전적 대학 성적도 같이 제출최근 3개월여 이내 발급 권장)

– 재학증명서 (졸업이 2년 이내이고 졸업예정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없는 경우)

– 경력증명서 (지원서에 경력사항을 기재한 경우 해당 증빙으로 제출)

– 이 밖에 본인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증빙 서류도 추가로 제출 가능

 

3. 서류제출방식

자기 소개서 포함 위의 모든 제출 서류들은 pdf 형식으로 변환한 뒤지원자 한 사람당 ‘1개의 pdf파일로 통합하여 제출합니다각각 따로 제출하는 경우는 접수하지 않는 점 유의해 주세요또한 해당 파일의 화질의 저하나 파일 형식의 오류로 판독이 불가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이 없도록 각자 제출 전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pdf 통합 프로그램으로는 pdf’, 유료로는 ‘Adobe Acrobat Reader’ 등의 pdf 편집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출하는 1개의 pdf 파일 제목은 본인성명_생년월일.pdf’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e.g. 홍길동_19980708.pdf)

 

4. 제출처

빅데이터 핀테크 과정 공식 이메일snufin99@gmail.com

(제출 시 이메일 제목은 ‘[2024년 8기 빅데이터 핀테크 지원본인성명_생년월일’ 로 해주세요.)

위의 모든 지원서류들(1. 온라인지원서와 2.자기소개서 및 증빙서류 통합 pdf파일 1개 이메일첨부)이 정확히 제출된 것이 확인되면본 과정 사무국에서 이메일로 온라인지원서에 기재된 본인의 연락처(주로 이메일)에 접수완료 연락을 업무일 3일 이내에 발송할 예정입니다.

이외의 자세한 사항은 본 과정 안내 포스터와 온라인 지원서 등에 적힌 내용들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과정에 대한 자세한 안내

-기존 공지사항 홈페이지

:서울대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홈페이지 접속->NEWS 섹션 -> 빅데이터 핀테크 과정(고용노동부클릭
빅데이터 핀테크 과정 – 서울대학교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snu.ac.kr)

-본 과정 홈페이지 (www.snukdt.com)

: 1월 18일 오후 오픈 예정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02-880-1136, 1147)나 이메일(snufin99@gmail.com)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서울대학교 빅데이터 핀테크 전문가 과정에 지원하시는 모든 분들께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ntents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