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사항 : 통합정보관리시스템을 통한 신청이 아닌 아래 이메일을 통한 접수를 해야만 지원이 완료됩니다.
통합정보관리시스템 상으로 신청한 학생은 접수가 되지 않는 점 안내드립니다.
신청방법: alba@ybm.co.kr 이메일 접수. / 신청 대상 학교는 통합정보관리 시스템에서 로그인 후 확인 (통합정보관리시스템 링크 바로가기 ) >> 로그인 후 링크 클릭(링크 클릭 후 로그인 할 시 홈페이지 오류 가능성 있습니다.) |
|
1. 신청 방법: 이메일 접수(주소: alba@ybm.co.kr)
2. 토요일, 일요일 양일 신청 우선 배정
3. 신청 문구: 이름, 연락처, 희망 고사장(최소 3곳 이상. 많을수록 좋음), 근무 일자 기재(엑셀파일 제출 필요 없음)
(예시: 김토익 / 010-1234-5678 / 1. 개원중 2. 역삼중 3. 건대부중 / 토요일, 일요일)
*희망 고사장 우선 순위로 배정. 토요일(고사장 준비)과 일요일(진행 보조) 고사장을 상이하게 배정 받을 수 있음.
*추가로 고사장이 오픈될 시 인근 고사장으로 배정 될 수 있음.
4. 배정 발표: 7월 24일(수) 오후 중 문자메시지 통지 예정 [배정된 경우에만 문자 발송, 배정 안될 시 문자 미 발송]
*모집기간 중 고사장이 추가 되는 경우 신청한 고사장에서 가까운 추가 고사장에 배정 될 수 있음.
*배정된 고사장과 토요일(고사장 준비) 근무 시간은 금요일 오후 시간까지 안내 예정
5. 7월 25일(목) 정오(12시)까지 신청 가능(이후 신청 일괄 미배정) / 결원 발생 시 토요일 전까지 추가로 배정될 수 있음.
[TOEIC 아르바이트 지급 금액]
①토요일(고사장 준비): 15,000원, ②일요일(진행 보조): 4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