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채용정보

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인턴채용] 뤼이드 프로덕트 디자이너 인턴 채용

create 취업진로지원센터(서울)access_time 2023.02.02 09:37visibility 322

<뤼이드 소개>
회사명: 뤼이드
업종: IT·정보통신업 - 소프트웨어·솔루션·SI
근무지역: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 타워 10층 뤼이드
원서 접수 방법: 홈페이지 지원 및 이메일(recruit@riiid.co) 지원
모집부문: Product Designer 전환형 인턴
마감일: 채용 시 마감

[뤼이드를 소개합니다!]

지금 가장 짜릿한 J-curve 성장의 변곡점을 맞이하고 있는 뤼이드와 함께 한국을 넘어 글로벌로 성장하고 싶은 우수한 인재를 모시고 있습니다.
뤼이드의 대표 서비스로는 산타 토익이라는 AI 기반의 에듀테크 상품이 있으며, 이외에도 GMAT, 수학 등 다른 영역에도 활발히 서비스를 출시 및 준비하고 있습니다.
 
뤼이드의 꿈은 단지 유니콘 기업이 되는 것에 그치지 않습니다. 강사와 교재 중심의 기존 교육 시장을 학습자와 데이터 중심으로 전환하여, 획일화된 교과과정과 시험의 틀에 맞추어야 하는 교육이 아니라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학습 동선을 제공받을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여는 것입니다.
 
뤼이드는 이 비전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기술, 성장성, 시장 기회를 모두 확보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 수준의 AIEd 연구 성과:
전 세계에서 가장 큰 3억 건 이상의 교육 AI 데이터셋을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AIEd 연구를 통해 전 세계 최고 권위 학회 논문 게재 (10건) 및 업계 최대 특허 출원 (133건) 및 등록 (27건) 등의 탄탄한 연구성과를 인정받아, 2021년 4월 CB인사이트로부터 글로벌 AI 100대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AI 기술의 확장성과 성장성:
뤼이드의 AIEd 알고리즘은 학습 과목이나 특정 지역 시장에 국한되지 않는 확장성과 유연성을 갖고 있습니다. 2021년 5월 비전펀드로부터 2,000억 원의 대규모 투자를 유치할 수 있었던 것은 독보적 기술력과 탁월한 인재풀,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성에 대한 방증입니다.

📌 Post Covid-19 교육 시장의 폭발적인 수요:
2020년 미국 법인 설립 이후 1년 여 만에 Kaplan, ConnecMe, Ivy Global 등 글로벌 교육 대기업과의 파트너십을 구축하였으며, 미국 외에도 일본, 남미와 중동 지역으로도 빠르게 B2B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경험해 온 교육 현장이 비효율적이며 불공정하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다면, 그리고 다음 세대에는 이 낡은 시스템을 물려주고 싶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
To get rid of Inefficiency, Inconsistency, and Inequality - Let’s Riiid.



[AI:R Math 팀을 소개합니다]

본 Product Designer Intern은 AI:R Math 팀에 소속됩니다.

뤼이드 AI:R Math팀은 AI 기술을 활용하여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에게 기술 Based 도움을 제공하는 팀입니다.
사용자가 수학에 흥미를 갖고 학습할 수 있도록 서비스 중에 있으며, 글로벌 가장 크고 중요한 마켓인 미국 시장부터 시작하여 160만 명 이상 회원을 모으고 평점 4.7 이상의 좋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모든 영어권 국가로의 확대를 목표로 성장하는 서비스를 통해 함께 미래 교육을 혁신해나갈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떤 일을 하나요?]

  • 디자인 가이드를 바탕으로 AIR MATH 모바일 앱의 UI/UX를 담당합니다.
  • 상품 페이지 및 프로모션 배너/팝업/이메일 제작을 담당합니다.


[이런 분을 찾습니다!]

  • 기획 의도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분
  • 협업 경험 및 동료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이런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 미국 또는 영미권 국가에서의 유학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서비스를 성장시켜 나가는데 관심이 많은 분

[고용형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전환형 인턴
  • 6개월 후 전환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이 가능합니다.

 

https://jobs.lever.co/riiidlabs/45c24184-7e63-4121-a70d-657f16add66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