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채용정보

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공개채용] 오세븐 브랜드, 패키지 디자이너 (신입/경력)

create 취업진로지원센터(서울)access_time 2023.02.02 10:21visibility 194

▷ 기업명:
오세븐

▷ 서비스: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 회사

▷ 직무: 
브랜딩 디자이너

▷ 채용구분: 
신입/경력

▷ 모집인원: 
1명

▷ 근무지역: 
서울시 강남구
 
▷ 급여/보상:
연봉 ~3,060만원

▷ 자격요건:
 - 4년제 유관학과 졸업생 또는 졸업 예정자

▷ 우대사항:
 - 영상, 3d, 사진 작업 가능자

▷ 복지/근무환경:
 - 야근 최소화: 야근이 당연한 문화는 이제 없어져야 합니다.
야근없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우리는 업무 시간 내에 끝낼 수 있는 적정한 양의 업무만을 수행합니다.
 - 인센티브 지급: 회사 수익의 일정 비율을 인재들과 나누어 함께 성장을 도모합니다.
 - 탄력적 근무 시간: 혼잡한 출퇴근 시간을 피하고, 본인의 생활리듬에 맞추어 출퇴근할 수 있도록 탄력근무제도를 운영합니다. 1주에 주 40시간만 지키고 정해진 시간대에서 출퇴근합니다.
 - 생일축하 및 축하금 지급: 생일에 생일파티를 하고, 다 같이 회식하고, 소정의 생일 축하금을 지급합니다.
 - 경조사 지원: 직계가족에 대한 경조사 지원을 해드립니다.
 - 자기계발비 연 84만원 지원(주니어 기준): 인재의 자기 계발은 곧 회사의 자기계발입니다. 운동, 독서, 학원, 문화생활 등에 사용 가능한 자기계발비용을 제공합니다. 회사 내규에 의거 경력에 따라 금액은 차등지급합니다.
 - 도서 무한대 구입 가능: 디자인과 관련된 잡지, 국내외 서적 등은 회사에 요청하면 언제든, 얼마든 구매 가능합니다.
 - 퇴직연금: 자체적으로 퇴직금을 적립하지 않고 근로복지공단에 가입하여 안전하고 확실하게 퇴직연금을 운용합니다.(DC)
 - 명절 상여금 및 선물: 설날과 추석 전에 명절 상여금과 상품권을 지급하며, 조기 퇴근, 점심 회식 등 명절을 다 같이 즐깁니다.
 - 유연한 휴가

▷ 상세정보 및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