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분야]
-
모집부문: Online Channel sales (신입직)
-
업무내용:
ㆍDelivers and executes operational eCommerce activities against defined strategy to achieve set KPIs, in close collaboration with internal and external stakeholders (Marketing, Sales, eBusiness, agencies, eRetailers, etc).
ㆍContribute and support to category expansion and managing in customers and support operational task(CRM, Data management, NPD listing, Managing econtents, Order etc.)
ㆍAs the e-commerce channel grows, developing new customers and establishing strategies for each customer in the future
[지원자격]
ㆍ0~2년차 영업경력 우대
ㆍ적극적, 자발적, 긍정적이고 조직 적응력이 뛰어난 성격의 소유자
ㆍ영어 회화 및 작문 가능한 자 (토익: 800점 이상 수준 우대)
ㆍ보훈 대상자 우대
[지원서접수]
ㆍ제출서류: 이력서 및 경력 기술서 (자유 양식)
ㆍ이메일 지원: recruiting@kr.nestle.com
* 메일 제목은 반드시 [네슬레코리아_지원포지션명_성명] 으로 기재하여 지원 바랍니다.
* 회사 메일 시스템 상 수신 확인하여도 미열람 (수신 미확인)으로 표시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전형절차]
Ø 전형절차: 서류 심사 – 1차 면접(실무진) – 2차 면접(임원) – 최종 면접(CEO) – 채용검진/레퍼런스체크 – 최종합격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되며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