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솔루션즈코리아
www.here.com
[회사소개]
독일계 글로벌 고정밀
지도 대표 기업으로 지도를 필요로 하는 주요 자동차 기업(아우디,
BMW), 통신 장비 기업(노키아)과 함께하는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회사입니다. 한국 지사는 199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모집분야 및 업무내용]
-포지션: Junior Technical
Customer Support Engineer (테크라이터)
-업무 내용: You will be
part of Technical Customer Support team within the Sales organization. You will
be responsible for delivering high level of satisfaction for ****customers and
supporting the Sales organization with **** SDK, APIs and **** Map &
Contents, in particular Positioning.
-내비게이션 맵 및 플랫폼 편성관련 고객 지원
-영업지원, 사전/사후 판매시 데모 및 예시 어플리케이션 구현
-고객 현장 테스트
-고객 맵 편집 및 APT 문제 분석
및 해결
[자격요건]
-대졸 이상(4년제), 졸업예정자 가능, 휴학생 가능
-영어 스피킹 가능자 (비즈니스 레벨
이상 필수)
-관련 전공자 (Sofrware
Engineering / IT, Computer Science 등)
-Jira
system, Python 경험자 우대
[근무조건]
-고용형태: 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 - 6개월 (이후 연장논의 가능)
-급여조건: 회사내규에 따름 (협의가능)
-근무위치: 서울 광화문역 인근
-근무시간: 주 5일 (월~금), 9:00~18:00
-복리후생: 4대 보험, 연차, 연차수당, 제휴
호텔 할인, 화상영어 제휴 할인, 생일/명절 선물, 경조 휴가/경조금, 우수사원 시상 등
[전형절차]
-서류 지원 > 맨파워 상담 > 지원 기업 서류 전형 > 지원 기업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전형 절차는 채용 건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류]
-영문 이력서 (MS Word 양식)
[지원방법]
-홈페이지 지원 :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Fm8PHkXU
-문의사항 : 주예리 대리 / ariana.ju@manpower.co.kr / 02-6420-0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