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류하게 될 팀에 대해 알려드려요
-
토스플랫폼 전담 팀에서 다양한 팀원들과 함께 근무해요.
-
토스씨엑스의 Improvement Division, 토스의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시는 PO, PM 그리고 디자이너 분들과의 협업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어요.
-
CX 업무를 이제 막 시작하시는 팀원부터 다양한 업종에서 CX 경험이 풍부하신 팀원까지 함께 근무하며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고 있어요.
-
앱 고객센터 개선, 자주 문의하는 VOC별 해소 전략을 세워 근본적인 문제 해결과 금융 상담의 전문성을 강화하려고 해요.
합류하시면 함께할 업무예요
-
전화 및 채팅을 통해 인입되는 고객들의 문의 사항을 정확하고 친절하게 해결해 드려요.
-
고객과의 상담 과정에서 얻게 되는 아이디어를 유관부서에 전달해 토스 서비스를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시켜요.
-
앱 고객센터를 개선하고 자주 인입되는 문의별 VOC 해소 전략을 세워 금융 상담의 전문성을 강화해요.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자기주도적인 분이 필요해요.
-
빠른 습득력을 갖고 계신 분이 필요해요.
-
대면 / 비대면 고객 서비스 경험이 있으면 좋아요.
-
토스 유저로서 서비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애정이 있으신 분이면 좋아요.
근무조건은 다음과 같아요
-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으로, 오전 7시 - 오전 12시 사이에 스케줄 근무를 진행해요. (오전/오후/주말 근무 일수는 매월 개인별 상이해요.야간/공휴일 근무 시 별도 수당 지급)
-
야간 당직 근무는 3개월 단위로 신청자를 받아 진행하고 있으며, 월 150만원의 추가 수당이 지급돼요.(업무 퍼포먼스, 문화 적합성 등 내부 기준에 따라 지원 및 선발)
-
3개월 단위의 재택근무 진행이 가능해요.(단, 교육 및 업무 숙지까지는 사무실 근무 원칙 / 업무 퍼포먼스, 문화 적합성 등 내부 기준에 따라 지원 및 선발)
토스씨엑스로의 합류 여정
지원 기간
9월 14일(목) ~ 9월 27일(수) 23:59
지원 링크
https://www.superookie.com/jobs/650262808b129f047a24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