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을 소개할게요.
와디즈 CX팀은 와디즈를 이용하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센터에 인입되는 VOC를 분석하여 전사에 리포팅하는 중요한 업무를 수행해요.
특히 고객센터에 인입되는 메이커와 서포터들의 VOC의 근본적 문제해결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상담환경 조성, 나아가 고객이 문의하지 않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지식콘텐츠를 제공하고 자동화하는 과제를 진행해요.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팀과 소통하는 주요 역할을 담당하는 CX팀에서 CX솔루션에 대한 개선 방향성을 제안하고 개발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인재를 찾습니다!
CX솔루션 개발 기획자는 이런 일을 해요.
- 고객과 소통하는 상담솔루션(젠데스크/채널톡)에 대한 API 연동 및 기능을 파악하여 자동화할 수 있는 방향을 제안해요.
- 고객의 문제해결을 위한 내부 솔루션(Admin) 개선을 제안하고 상담 동선의 편의성을 개선해요.
- 내부 개발팀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향성을 제안하고 기획해요.
- HTML, CSS, Javascript 등 웹 개발 언어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헬프센터 (와디즈 도움말센터)를 고도화해 나가요.
합류한다면 이런 일들을 경험하며 성장 할 수 있어요.
- 고객관점을 중심으로 한 내부 시스템 연동 및 개발에 과제를 수립하여 실행해 볼 수 있어요.
- 글로벌 상담솔루션에 대한 벤치마킹 및 상담 자동화에 대한 접목이 가능해요.
- 데이터를 기반으로 VOC 대시보드를 기획하고 적용해나갈 수 있어요.
- 상담솔루션과 내부 시스템(Admin)과의 회원정보 연동을 통해 고객의 문의량 및 이용 패턴을 분석하는 주도적 역할을 수행해요.
- 다양한 고객경험 개선과제 수립을 통해 서비스 성장에 기여할 수 있어요.
우리는 이런 분들을 찾고있어요.
- 경력의 경우, 젠데스크 사용 경험 1년 이상 보유하신 분
- 개발 공부를 한 고객경험 개선 과제를 수행하신 분
- HTML, CSS, Javascript 등 웹 개발 언어에 능통하신 분
- 끊임없이 how를 찾으시는 분
이러한 분이시라면 더욱 좋아요.
- CS Admin 팀 경험이 있으신 분(개발자가 CS 조직 내 상주하면서 어드민 개발을 중점적으로 시행)
- 전자/컴퓨터 공학과 전공이신 분
함께할 분들에게 전하는 한 마디
“개발팀에 최적화된 분이라기보다 개발언어를 아는 분을 선호해요."
"개발팀과의 협업을 잘 할 수 있는 CX출신자이면 더 좋습니다."
혜택 및 복지
1. 윤택한 '라이프 디자인'을 지원해요.
- 와디즈 펀딩 포인트 연 100만원 지급
- EAP(심리, 법률, 재정 상담 프로그램) 지원
- 성장을 위한 도서 무한지원
- 내/외부 직무 교육, 스터디그룹 지원
- 사내동호회
- 경조사 지원
- 피트니스센터 지원
2. 나와 가족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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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상해보험 가입 지원(본인, 배우자, 자녀, 부모)
3. 출퇴근을 유연하게 해요.
4. 잘 쉬어야 더 잘 일할 수 있어요.
**기타 사항
- 이력서 작성 시 연봉정보를 제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 기간 : 1년
- 근무 시간 : 9시-18시(평일)
- 채용 전형: 서류전형 > 사전과제+1차면접 > 온라인 인성검사 > 2차면접
- 서류 및 면접 결과는 3주 내외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본 공고는 채용 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채용공고 사이트 : http://job2.wadiz.kr/recruit/info2?gh_jid=4939598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