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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

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계약채용] [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 민간파트너십팀 재무/인사 담당 직원 채용

create 취업진로지원센터(서울)access_time 2024.02.15 10:10visibility 85

 

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 민간파트너십팀 재무/인사 담당 직원 채용 공고 

 

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에서는 다음과 같이 민간파트너십팀의 재무/인사 담당 직원을 모집합니다.

 

I.  업무개요 

재무/인사담당직원은 민간파트너십팀 내 전반적인 재무, 인사 관련 업무를 담당합니다.

 

II.  담당업무 

재무, 인사 업무 담당직원으로서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재무 업무 지원

- 지출 관련 문서를 검토하고 규정에 따라 보관하며 관련 절차 및 규정 안내 지원

- 각종 재무 관련 리포트 작성을 위한 제반업무 지원

- 거래업체 시스템 등록 지원

 

인사 업무 지원

- 채용 공고 게시, 지원서 정리 및 면접 지원 등 직원 채용과 인재 발굴을 위한 활동

- 근태와 계약 관리 등을 포함한 종합적인 인사 기록 관리

- 신규 직원 입사 관련 제반 업무

- 인사 관련 비용 처리 지원

- 직원들의 역량을 개발하고 조직 내 참여를 강화하기 위한 활동 계획 및 조직몰입도 제고를 위한 팀 빌딩 활동 지원

- 의료비 환급 서류 접수와 검토

- 출장에 필요한 전반적인 행정 처리 업무

 

필요에 따라 기타 업무 수행

 

III.  응시자격

 

1) 응시 자격

1. 경영학(인사/재무), 경제학, 행정학, 회계학 등 관련 분야 학사 학위 소지자

2. 해당 분야의 학사 학위가 없는 경우, 1년 이상의 재무, 인사관리 경력 소지자

 

2) 핵심역량

1. 훌륭한 의사소통 및 원활한 대인관계 능력을 가진 자

2. 디테일에 강한 업무처리 능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가진 

3. 새로운 시스템에 빨리 적응하고 효율적 업무 능력 보유자

4. 컴퓨터 소프트웨어 (MS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사용 가능자

5. 다양한 반복적이고 일상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자

6. 유창한 한국어 및 영어구사 능력을 가진 자 (서면 및 구두)  

7. 인도주의적 활동 또는 국제기구 활동에 관심이 많은 자

 

IV.  계약기간

6개월 수습 기간 후 업무성과에 따라 연간단위로 계약 연장

 

V. 채용 일정

1. 서류 접수: 2024213() – 2024226()

2.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 202434() – 2024 38()

3. 인터뷰 및 테스트: 2024311() – 2024315()

* 인터뷰 시, 영어테스트가 진행됩니다.     

4. 최종 합격자 발표: 20243월 중

5. 첫 출근 예정일: 20244

** 채용 일정은 변경 가능하고, 부득이할 경우 합격자의 상황에 따라 첫 출근일 변경고려

 

VI. 제출서류 및 채용문의

UNHCR Careers 웹사이트(https://unhcr.wd3.myworkdayjobs.com/en-US/External/job/Finance-Clerk_JR2436531) Account 생성 후 로그인 하여 지원부탁드립니다.

 

* 지원서류에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증명서에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경우에는 주민등록번호가 노출되지 않도록 하여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외국국적의 지원자의 경우, 유엔난민기구에서 근무 가능한 Work permit 또는 비자를 이미 소지하고 있는 경우에만 지원 가능하며, 유엔난민기구에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Work Permit 또는 비자 관련된 일체의 지원은 제공되지 않으니, 지원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서류는 2024226()까지 접수바랍니다.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한 채용 문의는 받지 않고, 서류전형에 합격한 분들에게만 연락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