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회사 및 모집부문]
*근무회사: ELCA이엘씨에이(강남역 위치)
*홈페이지:http://www.elcakorea.com/
*사업분야:코스메틱,스킨케어,메이크업,뷰티 등
* 모집부문: Online Consumer Communication Assistant
[회사 소개] -강남에 위치한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E'사
- M**,B. B**, J* M**, C**, L S**, T F**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적인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강남역에 위치한 한국 본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채용 건입니다.
-고객사의 요청으로,서류 접수자에 한하여 기업명 공개하고 있습니다.
[업무내용]
온라인 몰 관리 업무 -고객 주문 취소,반품,교환 처리 -Q&A,긴급 알림 처리,유선 상담 -제품 정보 및 제품 추천/구매 가이드 안내 -고객 문제 해결 및VOC개선을 위한 협업 부서와 소통 -기타 어드민 업무 기타 고객 관리 및 응대 -소비자 문의 및 클레임 처리(폰,라이브챗 등)
[자격요건]
-학력:전문대졸 이상
-유관 경험 보유자(온라인몰,스마트스토어 관리 등)
[전형절차]
서류 전형-> HR폰스크리닝 인터뷰-> 1차 비/대면 인터뷰-> 2차 비/대면 인터뷰->최종 입사 *전형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근무환경] - 계약기간: 12개월 (파견계약/계약 종료 후 연장 및 전환 심사 가능) -근무지: 강남역 부근 - 근무시간: 09:00 ~ 18:00 (주5일 근무) -급여:경력에 따른 협의 가능,신입의 경우 회사내규에 따름 -복리후생: Free Goods 포인트,재택 병행,시차출퇴근제, 4대 보험,퇴직금,연차,경조휴가,경조금,영어교육비 할인 등 회사 내부 규정
[지원방법]
-제출서류:자사양식 입사지원서(MS Word양식)
[지원방법] -홈페이지 지원: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7mExC3nJ
-문의사항:이희윤, 02-6677-5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