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EPACIFIC
헤라MC팀 디자인/사무보조
계약직 모집공고
|
■모집부분 및 지원자격
모집부문
|
모집직종
|
근무지역
|
업무내용
|
지원자격(우대사항)
|
디자인/사무보조
|
계약직
|
서울
(본사)
|
주요업무 : 광고 소재 제작, 사무보조
근무기간:
25년 4월 21일 ~ 25년
10월 20일 (6개월)
채용 진행 및 면접 운영
|
포토샵, 프리미어 활용 가능자
시각디자인과 우대
(포트폴리오 필수)
근무기간 협의 가능여부 검토
|
※ 상기 모집요강은
회사 사정에 의하여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정규직 채용을 전제로한 사원(인턴)의 모집이 아닙니다.
■지원서 접수 일정
Ø접수 방법 : 자유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이메일 접수 (soyeon6.kim@amorepacific.com)
Ø접수 기간 :
~ 2025.03.24(월) 00:00까지
Ø기타 안내 : 서류 검토 후 합격자에 한해 유선 및 SMS로
개별 연락
*해당 공고는 모집 완료시 사전 종료될 수 있습니다.
■전형 일정
Ø서류전형 → 개별면접(이력서 검토 후, 개별 연락) → 최종합격
※ 상세사항은 개별 공지
■주요 근무조건 및 보수
Ø근무기간 : 2025년4월 21일 ~
Ø근무시간 : 주 40시간을 기본으로 협의 (일 8시간, 점심시간 1시간 제외)
Ø급여수준 : 회사 내규에 따름
■문의처
Ø AMOREPACIFIC 헤라MC팀 (soyeon6.kim@amorepacific.com)
※ 채용서류 반환 안내
Ø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 전원은
기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을 당사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Ø당사는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30일 이내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반환기간이 지난 채용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Ø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3호 서식]을
작성하여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회사 부담)을
통하여 발송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