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회사소개]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상장 보험기업의 한국법인입니다.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있는 18개 지사 및 지점 중에서도 혁신적인 금융 상품 및 서비스로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하기 직무와 보험 기업에서의 커리어를 쌓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리는 채용 건입니다.
[모집분야 및 업무내용]
- 포지션 : 구매 관리팀
- AIA 구매요청 및 승인 솔루션 User Test 지원.
- AIA 구매요청 및 승인 솔루션 매뉴얼 작성 지원
- AIA 전자서명 솔루션(DocuSign) 사용자 매뉴얼 작성 지원
[자격요건]
- Power Point 사용 상급 이상 (Power Point를 이용한 교육자료 작성 경험자 선호)
- 영문 독해 능력 초급 이상
- 팀 구성원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자
[근무조건]
- 고용형태 : 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
- 근무기간 : 3개월
- 급여조건 : 회사 내규에 따름 (경력별 협의)
- 근무위치 : 1,2호선 시청역 부근
- 근무시간 : 주5일(월~금) 09:00 ~ 18:00
- 복리후생 : 4대 보험, 연차수당 등 그 외 회사 내규에 따른 복지헤택 지원
[전형절차]
서류 지원 -> 맨파워 상담 -> 지원 기업 서류전형 -> 지원 기업 면접전형 -> 최종 합격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 :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AlDSAL8S
- 이메일 제목 : ‘시청역_구매관리_본인성함’ -> jenny.jung@manpower.co.kr
- 제출 서류 :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MS-Word 형식
- 담당자 : 정지영 / 02-6420-0391
n 서류접수시작일 : 2025-08-08
n 서류접수마감일 : ASAP (서류 접수순으로 면접 진행, 채용시 마감)
n 입사 예정일 : ASAP
n 적합 인원이 합격하는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