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성장중인 물류 풀필먼트 스타트업 테크타카 에서 함께 비전을 키워 나갈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는 다양한 분야의 인력을 채용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개발자, 디자이너, 글로벌비즈니스 담당자 포지션에 대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회사소개]
* To Keep the World in Motion *
테크타카는 아마존과 쿠팡에서 다양한 개발 경험을 가진 양수영 대표가 2020년 5월 설립하여 수요예측부터 주문∙재고 배송 작업까지 통합한 ‘물류 자동화 플랫폼(풀필먼트)’ ARGO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에는 대표 서비스 ARGO를 정식 런칭함과 동시에 자체 물류센터를 운영하였고, 2022년부터 이커머스 전 과정을 통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테크타카는 Google, Amazon, UPS, Coupang 등 물류에 관한 실전 노하우가 많은 프로젝트 리드와 개발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팀원들은 축적된 물류 경험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네이버 D2SF, 카카오벤처스-신한캐피탈, 롯데벤처스, 뮤렉스파트너스, 미래에셋캐피탈, 미래에셋벤처투자, DSC인베스트먼트'로 부터 설립 15개월 만에 시리즈A 125억 원의 투자를 받았습니다. 2024년에는 '알토스벤처스'로부터 시리즈B 126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포브스 아시아가 뽑은 '2024년 100대 유망기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