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역] 지멘스에너지 Supplier Quality Team Assistant 채용 (1Y/신입가능)
[회사소개]
- 독일 베를린, 뮌헨, 에를랑겐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전기전자기업이자 유럽에서 가장 규모가 큰 엔지니어링 회사입니다. 현재 200여 개국에서 약 38만 명의 직원이 산업재, 에너지, 헬스케어, 운송 분야에서 일하고 있으며 많은 자회사를 두고 있습니다. 최근 세계가 당면한 지구온난화, 기후변화 등의 문제와 관련해 이산화탄소 배출을 감소시키는 기술을 개발했으며, 에너지 기술과 환경보호 분야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근무회사 및 모집부문]
* 근무회사: 세계적인 전기전자기업
* 사업분야: 엔지니어링 서비스 등 기타 엔지니어링 서비스업체
* 모집부문: Supplier Quality팀 Team assistant
[주요 업무]
** Supplier Quality 팀 Support 역할이며 신입 가능합니다. **
- 서비스 계약서 작성, 검토, 청구 및 마감
- SAP 프로그램을 활용한 업무 처리(고객 Credit 확인, 주문 처리, 청구 사항 관리)
- 구매 확인서/발주서 관리
- 비용 관리 및 처리
- 자산/물품 구매 및 관리
- SQD 부서로 접수되는 기타 요청에 대한 1차 응대 및 기타 요구되는 업무 지원
- 기타 사무 보조
[지원자격]
- 학력: 대졸 이상 (경영/회계 전공자 우대)
- MS office, 특히 Excel 함수 사용 가능자
- 영어 이메일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우대사항]
- Excel Automate/매크로 또는 프로그램을 이용한 자료 정리 분석 가능한 분 우대
- 회계 관련 타회사 업무 경험자 우대 (인턴 경험 가능)
[근무조건]
- 계약기간: 맨파워소속 파견계약직 1년 (연장 가능성 有)
-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경력 별 협의)
- 근무위치: 광화문역 인근
- 근무시간: 09:00 ~ 18:00 (주 5일 근무, 재택근무 병용, 시차 출퇴근제)
- 복리후생: 4대 보험, 연차 18일, 연차수당, 제휴 호텔 할인, 생일/명절 선물, 경조 휴가/경조금, 우수사원 시상, 상여금 등 (복리후생은 회사 사정에 따른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형절차]
서류 지원 -> 맨파워 상담 -> 지원 기업 서류 전형 -> 지원 기업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전형 절차는 채용 건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류]
- 국문&영문 이력서 (MS Word 양식)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AmkFFNKN
- 담당자: 윤수문, 02-6420-0345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
** 합격자 발생 시 공고가 마감되므로 빠른 지원 결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