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겐코리아경영지원실 HR 인턴 모집
[회사 소개]
아이겐코리아는 국내 최대 빅데이터 분석 기업 출신들이 만든, 개인화
추천 및 마케팅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석박사급 전문가들이 모여 효과적이고 새로운 데이터
활용 방향성을 제시하는 아이겐코리아는, 올리브영, 롯데닷컴, GSSHOP, IKEA, 교보문고, 할리스커피 등 국내외 유수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담당업무]
·
아이겐코리아 공식 SNS 홍보채널
관리
·
아이겐코리아 홈페이지 및 채용사이트 관리(채용
홍보컨텐츠 제작 및 기획)
·
채용 및 온보딩 프로세스 운영에 필요한 업무 지원
·
인사총무
업무 지원(오피스 관리 및 제반 지원업무)
·
채용브랜딩
관련 업무(50%) / 경영지원실 내 인사총무 업무(50%)
[고용형태]
·
단기(최소 3개월, 최대 6개월) 계약
·
계약기간동안의업무평가를통해정직원전환이가능합니다.
[우대사항]
·
페이스북, 블로그, 네이버 커뮤니티 등 채널운영 경험이 있는 분(필수)
·
컨텐츠 기획에 필요한 디자인 툴(PPT, 일러스트
등)을 다룰 줄 아는 분(필수)
·
스타트업 인사 업무를 배워 보고 싶은 분
·
참신한 사고로 스타트업 브랜드를 홍보해주실 열정이 있는 분
[전형절차]
·
서류 면접 – 면접 - 최종 입사
[혜택 및 복지]
·
접근성 용이한 압구정에 사무실 위치
·
종합건강검진 연 1회 지원
·
매월 휴대폰 통신비 지원
·
통큰 경조사 지원 (결혼축하금 300만원,출산축하금 200만원)
·
명절상품권 지급
·
연 1회 해외워크샵 지원
·
기념일, 생일 휴가 및 축하금 지원
· 달달한 스낵 및 커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