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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공모전] 2020년 제2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create 김은지access_time 2020.08.14 10:05visibility 329

공고-2020-1287

 

2020년 제2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시행 공고

경기도에서 도 정책에 대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민간의 참신한 창작콘텐츠를 발굴활용하고자 2020년 제2회 경기도 광고홍보제공모전개최하오니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주최/주관 : 경기도

 

공모주제

구분

내 용

비고

정책과제

(5)

경기도 기본소득(청년 농민 재난기본소득 등)

코로나19 확산방지 대응 및 경제심리 방역

- (예시) 극저신용자 긴급 소액 대출, 취약소상공인 자금지원, 노동자 병가소득손실보상금 지원, 경기도 재난심리지원단 운영, 생활 속 거리두기, 고맙습니다 캠페인 등

청정계곡 도민환원(경기도의 아름다운 하천 계곡)

경기도 공공임대주택 경기행복주택 공급

공정가치를 담은 경기도 정책

- (예시) 공공건설 원가 공개, 경기도 특별사법경찰단 강화, 상습체납자 근절 및 생계형 체납자 구제, 경기도 상가주택 임대차 분쟁 조정 등

주제 내에서

자유롭게

선택 가능

공익과제

안전, 평화 관련 자유주제

 

공모분야

공모부문

내 용

참가자격

TV광고

카피가 포함된 30초 분량의 스토리보드

전 국민

(국내외 거주자 모두 참여 가능,

, 한글 작품)

바이럴필름

30~2분 이내의 영상

(표현할 수 있는 모든 수단 활용 가능)

인쇄광고

5×7배판 규격의 신문, 잡지 매체용 광고물

옥외광고

공공시설물, 교통수단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디자인 광고물

기획/마케팅

기획/마케팅 기획서

응모자격

국민 누구나 (일반부, 대학생부, 청소년부)

- 일반부 : 제한 없음 대학원생은 일반부

- 대학생부 :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

- 청소년부 : 14세 이상 20세 미만인 자

* 개인 또는 최대 3인의 팀으로 응모 가능(제출 후에 팀원 교체 불가)

 

작품규격

공모부문

작성형식

규격

TV광고

스토리보드 양식에 맞추어 30초 분량

작성

󰋯첨부 양식(A3)10컷 이내로 작성

󰋯카피 삽입

󰋯jpg 형식

󰋯용량 5MB 이내

바이럴

필름

유튜브에 업로드 후 해당 URL

참가신청서에 입력

󰋯해상도 1920×1080pixels 이상

󰋯화면비율 16:9 고정

󰋯원본 파일은 MP4, WMV, AVI

형태로 저장 및 보관

󰋯유튜브 업로드 시 제목을 반드시

“2020년 제2회 경기도 광고홍보제_작품명으로 명기

인쇄광고

규격 내 신문잡지용 광고물 제작

(설명이 필요한 경우 프레젠테이션

보드 작성)

󰋯광고물 5×7배판(210mm×297mm)

용량 10MB 이내

󰋯프레젠테이션 보드

최대 3000x2000pixels

용량 최대 10MB 이내

󰋯JPG, RGB 형식

접수 시 광고물과 프레젠테이션 보드를 PDF 파일로 묶어 하나의

파일로 업로드(최대 10MB)

옥외광고

옥외매체에 적용된 광고와 작품

설명을 자유롭게 구성하여

프레젠테이션 보드 제작

󰋯프레젠테이션 보드

최대 3000x2000pixels

용량 최대 10MB 이내

󰋯JPG, RGB 형식

기획/마케팅

공모주제를 다룬 프레젠테이션

제안서, 기획안 작성

- 현황 및 문제점 도출, 구체적인 디자인(개선방안) 제시, 기대효과 등으로 구분하여 기술

󰋯A4 10매 이내 작성

󰋯용량 30MB 이내

󰋯PPT, PDF 형식

유의사항

 

일반부와 대학생부는 디지털 작품만 접수가능(포토샵 등 디자인 툴을 이용),손으로 그린 작품 제출 불가

바이럴 필름을 업로드한 유튜브 채널은 공개로 설정해야 함

모든 이미지 파일은 300dpi로 작업한 후 온라인 출품 시 72dpi

변환하여 제출, 수상작품은 추후 원본 파일 제출

응모 공모작 내에 제출자의 인적사항 기재 불가

순수 창작물만 응모 가능, 타인의 저작권이 있는 저작물 활용 금지

타 공모전 입상작 변형 응모 불가

과제, 부문 등 관계없이 복수 출품 가능하고 출품 횟수 또한 제한 없으나

중복수상 불가

모든 응모작은 광고홍보제 홈페이지 게시판란에 있는 공모전 로고를

다운받아 작품 내에 삽입해야 함

작품 접수 후에는 수정이 불가함

 

 

등록 및 접수

접수 기간: 2020. 8. 3.() ~ 9. 2.() 18:00까지 (*전 부문 동일)

접수방법: 온라인접수(http://www.ggideacontest.com/ 오프라인 불가)

제출물

구 분

내 용

제 출 물

신청서 및 서약서(홈페이지 지정양식)

바이럴필름 :영상을 업로드한 유튜브 URL참가신청서에 입력

개인정보수집 · 이용동의서

응모 작품

*마감 시간이 임박하면 접속 부하로 시스템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여유 있게 출품하시기 바랍니다.

 

심사기준

전 부문 심사기준()세부 심사기준은 변경가능

- 예비심사(서류), 1 2차 심사, 최종심사의 4단계로 나누어 심사

심사항목

배 점

비 고

심사항목

배 점

비 고

기본요건

-

예비

기본요건

-

예비

창의성

30

 

창의성

40

 

주제부합성

30

주제부합성

25

완성도

20

완성도

15

활용가능성

20

활용가능성

20

소 계

100

-

소 계

100

-

 

예비심사: 기본요건 등 서면심사

- 출품작 형식(크기, 길이 등), 제출서류 구비 등

 

12차 심사 : 실무부서 검토 및 광고, 마케팅, 디자인, 영상 등 콘텐츠 분야외부 전문가 심사위원단 심사

 

최종 심사 : 심사위원단 최종 상훈 결정 및 시상내역 확정

 

* 2차 심사기간 내 네티즌 의견수렴(표절여부 등)예정 / 정확한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 공고

 

수상발표 및 시상식

 

수상자 발표: 수상자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 발표(10월 중)

 

시 상 식 :2020. 10. 30.()16:30 ~ 18:00 /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참가대상: 수상자 전원

 

* 시상식 불참 시 시상에서 제외

** 시상식 일정 및 장소는 코로나19 및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 공지 예정

 

특전 및 시상계획

시상금: 5,800만원 / 54작품

구분

시상명

상훈

수량

상금

공통

대 상

전분야

1작품

1,000만원

부문별

최우수상

일반부, 대학부, 청소년부 각 1

3작품

500만원

부문분야별

우수상

1

15작품

100만원

장려상

2

30작품

50만원

공통

SNS 특별상

전 분야

5작품

60만원

합계

54작품

5,800만원

* 심사결과에 따라 훈격 및 작품 수는 일부 조정될 수 있음

** 중복수상은 불가하며, 시상금의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

특별상 : SNS 컨텐츠 활용에 적합한 공모작

 

인턴십: 국내 광고회사 인턴십 기회 부여(대학부/2)

 

유의사항

 

[응모 시 유의 사항]

 

- 응모 형식과 규격에 맞지 않는 작품, 다른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 및 표절

복제 등으로 타인의 지적 재산권 등을 침해한 경우 심사에서 제외

(특허법, 실용신안법, 디자인보호법, 상표법, 저작권법 등 관련 법률 준수)

 

- 저작권(저작인격권, 저작재산권)은 공고일 기준,응모자(당사자 간합의)에 있음

- 응모자의 신원이 노출되는 이미지 제출 또는 정보 기재 불가

- 응모과정 중 인터넷서비스 및 서버 에러 등 시스템의 오류로 인한 응모작의

분실, 응모오류에 대해서 주최 측은 책임지지 않으며, 응모작을 읽을 수 없거나 미완성 또는 훼손의 경우 응모를 무효화 함

- 수상 시 원본 파일을 제출하여야 하므로 원본 파일 별도 보관 필요

 

 

[수상작 발표 후 유의사항]

 

-다음의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수상자격이 무효처리 되며, 입상 후 이의신청

및 표절 시비 발생 시 입상이 취소, 지급된 상장 및 상금 환수 조치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공모 요강에 준하지 않는 경우

 

종교, 특정 성집단 등을 비하하거나 인권을 침해한 경우

 

국내외 타 공모전 수상 및 모방 또는 표절한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특허권실용신안권상표권디자인권 및 저작권 등 국내외 관련 법규에 의한

법적 분쟁이 있는 경우

 

제출 서류에 위법 사항이 있을 경우

- 수상작의 저작권은 수상자에게 있으나, 주최 측은 수상자와 협의 후 수상작을

홍보전시 및 간행물 제작배포 등 공익적 목적에 한해 사용할 수 있음

- 수상자는 수상작 발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원본 데이터 제출

- 제출한 원본 데이터가 응모작과 일치하지 않거나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 또는 기재된 연락처가 불분명하여 연락되지 않을시 수상 제외

- 출품작품 수 및 수준에 따라 시상 가감 또는 시상하지 않을 수 있음

 

문의사항

 

2020년 제2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운영사무국

- 주 소 : (04554)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73(충무로3) 남산스퀘어 14

- 연락처 : 070-4175-5760 / 2020ggic@gmail.com

 

홈페이지 Q&A 게시판 (http://www.ggideacontest.com)

 

 

 

포스터_제2회경기도광고홍보제공모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