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캠퍼스 기획관리처 총무관리팀 행정조교 모집 공고
1. 근무 부서 : 세종캠퍼스 기획관리처 총무관리팀
2. 주요 업무 : 부서 서무
가. 회의 자료 취합 및 배포
나. 출장·휴가·대관 신청서 접수 및 처리
다. 기타 총무관리팀 부서업무 보조
※ 부서 근로학생, 사회복무요원을 통한 업무지원·공유 가능
3. 채용 인원 : 1명
4. 근로 조건
가. 연봉 : 약 2,400만원(기본급 및 각종 제수당 포함)
※ 단, 별도 업무(입시고사, 시험감독 등)에 대한 수당은 추가 지급
나. 근로 기간 : 2년(최초근무 1년 후 재계약 실시)
다. 출근 시간 : 오전 9시∼오후 5시 30분 ※ 동절기 단축근무(오전 9시∼오후 5시)
라. 비고 사항 : 무료 서틀버스 학기중 운영(대전·세종), 유급 휴가 지급(연평균 13일), 4대 보험 가입, 교내 기숙사 및 식당 이용 가능(유료)
5. 지원 자격
가.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자(필수)
나. 대학 및 공공기관 등 행정업무경력 소유자(우대)
다. 즉시 근무 가능한 자(우대)
6. 제출 서류
가.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 각 1부(필수/붙임양식)
나. 출신학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필수/발급처양식)
다.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붙임양식)
※ 합격자에 한하여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남자만 해당, 병역사항 기재), 성범죄경력조회회신서, 추천서(자유양식) 각 1부 제출.
7. 지원 방법
가. 기간 : 2021.11.19(금) ∼ 2021.11.26.(금) 15시까지
나. 방법 : 제출서류를 이메일로 제출(greatgaga@hongik.ac.kr)
다. 문의 : 044-860-2543
8. 선발 절차 : 1차–서류심사, 2차–면접심사(면접일자 별도 통보)
※ 채용서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탈락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별첨의‘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채용서류 접수처로 제출하시면 채용 서류를 다음과 같이 반환해 드립니다.(직접수령 외 우편수령 희망시 반환비 본인부담)
붙임 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1부
2.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서식 1부.
3.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