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채용정보

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홍익대조교채용

[재공지]서울 기숙사 행정실 계약직 직원(조교) 모집

create 김선하access_time 2022.01.17 15:52visibility 593

학생처 서울 기숙사 행정실에서 근무할 계약직 직원(조교)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

 

1. 모집 부서 및 응시자격

 

모집 부서 학생처 서울기숙사 행정실

근무 기간 : 1년 단위 계약으로 2년까지 근무(2022.2.1일 근무 시작)

근무 조건 연봉 약 2,400만원

주 5(하절기 09:00~17:30/ 동절기 09:00~17:00) 근무

모집인원 : 1(여자 1)

자격 :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의 학력 소지자.

(행정경험 및 각종 문서 작성 프로그램 능통자외국어 구사능력자 우대)

 

2. 제출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별첨양식 사용)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 동의서 1

출신학교 졸업/성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각 1

(석사학위소지자는 학부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도 함께 제출)

추천서 1(출신학과 교수 또는 현/전 근무기관 부서장 작성)

자격증 및 공인외국어성적표 사본 1(해당에 한함)

 

[합격자에 한해 주민등록등본 원본 1성범죄경력조회회신서)를 제출해야 함]

 

3. 서류 제출기간 : 2022. 1.17() ~ 1. 21() 17시까지

 

4. 서류 접수처 서울 제2기숙사 행정실(기숙사 1)(02-320-2403)

방문/우편/email 접수(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 04066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94, 홍익대학교 제2기숙사 행정실

- email : jamesbae@hongik.ac.kr(이메일 접수 시 제출서류는 스캔하여 첨부함)

 

5. 면접 일시 추후 개별 통보

 

6. 면접 장소 학생지원팀 회의실

 

7. 채용서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채용 탈락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별첨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채용 서류 접수처로 제출하시면 채용 서류를 다음과 같이 반환해드립니다.

 

반환 기간 반환 청구일로부터 20일이내

반환방법 채용 서류의 우편 발송 또는 접수처 방문 수령

우편 발송시 반환 비용 본인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