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 부서 : 교무처 학사지원팀
2. 모집인원 : 0명
3. 지원자격 :
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자
나. 컴퓨터 활용 능력자 및 어학능력 우수자 우대
4. 근무조건
가. 연봉: 약 2,400만원 내외
나. 근무시간: 하절기(3월~10월)09:00~17:30/동절기(11월~2월)09:00~17:00
다. 근무기간: 1년 단위 계약, 최대 2년까지 근무
라. 특이사항: 시험기간 주말근무 (*중간 및 기말고사(각 2주)/계절학기(1주))
5. 담당업무 : 원격수업 지원 업무 또는 증명발급 업무
6. 제출서류 :
가. 이력서 1부(첨부 양식 활용)
나. 자기소개서 1부(첨부 양식 활용 또는 자유양식도 가능)
다.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각 1부
(석사 이상자의 경우 대학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도 첨부)
라. 출신학과 교수 등 추천서 1부(자유양식, 추천인 제한 없음, 채용 시 반드시 제출)
마. 자격증 사본 및 경력증명서(해당자만)
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첨부 양식 활용)
7. 서류접수기한 : 2022년 4월 4일(월) ~ 4월 15일(금) 17:00 까지 (기간연장)
8. 서류제출방법
가. 방문접수 : 교무처 학사지원팀 (문헌관 1층)
나. 이메일접수 : hiservices@hongik.ac.kr
*해당서류 원본을 면접당일날 제출 바랍니다.
다. 우편접수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94 홍익대학교 교무처 학사지원팀, 우:04066
*우편접수 시 기한 내에 도착한 서류까지만 접수 됩니다.
9. 채용서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탈락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별첨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채용서류 접수처로 제출하시면 채용서류를 다음과 같이 반환해 드립니다.
가. 반환기간 : 반환 청구일로부터20일 이내
나. 반환방법 : 채용서류의 우편발송 또는 접수처 방문수령
다. 우편발송 시 반환비용본인부담
10. 면접일시 : 추후 확정일시 개별 안내 예정
11. 문의: 02-320-1089 (담당자:최진숙)
붙 임 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1부
2. 개인 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
3.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