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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

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홍익대조교채용

미술대학 행정실 계약직원(사무보조)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부서 및 응시자격

모집부서 미술대학 행정실

 나모집인원 : 1

 다자격 : 2,3년제 이상 대학(졸업자 및 일반휴학 중인 자(야간대학(재학 중인 자 포함)

 

2. 근무조건 및 근무내용

 가연봉 약 2,050만원

 나근무시간 : 09:00~17:00

 다근무기간 : 1년 단위 계약으로 최대 2년까지 근무

 라근무내용 학사업무보조전화응대 등 (한글엑셀 등 오피스 프로그램 사용)

 

3. 서류 제출기간 2022.11. 7.(월) ~ 11. 14.(월) 까

 

4. 제출서류

 가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첨부양식) 1.

 나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석사학위 소지자는 학부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첨부)

 다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

 ※ 최종합격 시 성범죄 경력 조회서 및 주민등록등본(남자초본각 1부를 제출해야 함.

 

5. 서류 제출방법이메일 접수(sun603@hongik.ac.kr)

 - 이메일 접수 시 위 4. 제출서류 가.~순으로 하나의 PDF파일로 스캔하여 제출

 - 메일 제목 및 첨부파일명은 ‘OOO(성명)’ 으로 표기

 

6. 면접 일시 및 장소 : 11.16(수) 15:00(예정), 확정 일시와 장소는 개별 안내함.

 

7. 채용서류 반환 안내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채용탈락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별첨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채용서류 접수처로 제출하시면 채용서류를 다음과 같이 반환해 드립

니다.

 나반환기간 반환 청구일로부터 20일 이내

 다반환방법 채용서류의 우편발송 또는 접수처 방문수령

 라우편발송 시 반환비용 본인부담

 

8. 문의사항: 02-320-1202 (미술대학 행정실)

 

 

붙 임 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

       2.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

       3.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