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처에서 근무할 육아휴직 대체 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적격자를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부서 및 인원
가. 학생처 장애학생지원센터 : 1명
나. 학생처 학생지원팀 : 1명
2. 지원자격 :
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자
나. 컴퓨터 활용 능력자 우대
3. 근무조건
가. 연봉 : 약 2,700만원(명절 효도휴가비, 직원연수비 별도)
나. 근무시간 : 하절기 09:00~17:30 / 동절기 09:00~17:00
다. 근무기간
1) 학생처 장애학생지원센터 : 2023.03.02.~2023.08.31.
2) 학생처 학생지원팀 : 2023.03.02.~2024.03.16.
※ 육아휴직 대체근무이므로 계약기간 내 육아휴직자가 조기 복직하거나 휴직을 연장하는 경우 계약기간 변경 가능함.
4. 담당업무
가. 학생처 장애학생지원센터 : 장애 대학(원)생 지원·관리, 장애학생 국가사업 관리 등
나. 학생처 학생지원팀 : 국내·외 사회봉사 관리 등
※ 담당업무는 부서 사정에 의거 변경 가능
5. 제출서류 :
가. 이력서 1부(첨부 양식 활용)
나. 자기소개서 1부(첨부 양식 활용 또는 자유양식도 가능)
다.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각 1부
(석사 이상자의 경우 대학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도 첨부)
라. 출신학과 교수 등 추천서 1부(자유양식, 추천인 제한 없음, 채용시 반드시 제출)
마. 자격증 사본 및 경력증명서(해당자만)
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 합격자에 한해 주민등록등록 원본 1부, 성범죄경력조회회신서, 주민등록초본 원본 1부(남자만 해당, 병적사항기재)를 제출해야 함
6. 서류접수기한 : 공고시 ~ 2023.2.15까지(지원자 없을 시 기한 연장 할 수 있음)
7. 서류제출방법 : 이메일(suheekim@hongik.ac.kr) / 우편/ 방문제출
※ 이메일 접수자의 경우 해당서류 원본을 면접당일날 제출 요망.
8. 우편 및 방문접수처: 학생처 학생지원팀 (학생회관 2층)
[보낼곳: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94, 학생회관 2층 학생지워팀 우:04066]
9. 채용서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탈락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별첨의‘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채용서류 접수처로 제출하시면 채용서류를 다음과 같이 반환해 드립니다.
가. 반환기간 : 반환 청구일로부터20일 이내
나. 반환방법 : 채용서류의 우편발송 또는 접수처 방문수령
다. 우편발송 시 반환비용본인부담
10. 면접일시: 2023년 2월 17일(금), 오전 11시 예정, 추후 확정일시 개별 안내 예정
11. 문의: 학생처 학생지원팀(02-320-1052, 1054)
붙 임 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1부
2. 개인 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
3.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