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처 서울 기숙사 행정실에서 근무할 계약직 직원(조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 부서 및 응시자격
가. 모집 부서 : 학생처 서울기숙사 행정실
나. 근무 기간 : 1년 단위 계약으로 2년까지 근무(2023.04.04일 근무 시작 가능)
다. 근무 조건 : 연봉 약 2,500만원
주 5일(하절기 09:00~17:30/ 동절기 09:00~17:00) 근무
라. 모집인원 : 1명(남자 1명)
마. 자격 :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의 학력 소지자.
(행정경험 및 각종 문서 작성 프로그램 능통자, 외국어 구사능력자 우대)
2. 제출서류
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별첨양식 사용)
나.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별첨양식 사용))
다. 출신학교 졸업/성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석사학위소지자는 학부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도 함께 제출)
라. 추천서 1부(출신학교 교수 또는 현/전 근무기관 부서장이나 상급자 작성)
마. 자격증 및 공인외국어성적표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합격자에 한해 주민등록등본 원본 1부, 성범죄경력조회회신서를 제출해야 함]
3. 서류 제출기간 : 2023. 3. 28(화) ~ 3. 31(금) 17시까지
4. 서류 접수처 : 서울 제2기숙사 행정실(기숙사 1층)(02-320-2403~4)
- 방문/등기우편/email 접수(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 우편주소: 04066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94, 홍익대학교 제2기숙사 행정실 귀하
- email : ksaram@hongik.ac.kr(이메일 접수 시 제출서류는 스캔하여 첨부하고, 면접대상자로 선발되어 통보받을 경우 원본서류 지참 요망)
5. 면접 일시 : 추후 개별 통보
6. 면접 장소 : 학생처 회의실(학생회관 2층)
7. 채용서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 탈락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별첨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채용 서류 접수처로 제출하시면 채용 서류를 다음과 같이 반환해드립니다.
가. 반환 기간 : 반환 청구일로부터 20일이내
나. 반환방법 : 채용 서류의 우편 발송 또는 접수처 방문 수령
다. 우편 발송시 반환 비용 : 본인 부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