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하게 될 팀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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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리는 23년 6월, 일본 패션 플랫폼 "아무드 (amood)"를 런칭했습니다신생 플랫폼이지만 매달 트래픽과 매출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일본 현지에서도 K-스타일 쇼핑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아무드의 고객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가장 가까이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빠른 문제 해결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시스템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지 고민하려고 합니다.
일본사업 CX 매니저 포지션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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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포지션은 [1] 온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일본 셀러, 한국 셀러, 일본 유저 대상) [2] 아무드의 새로운 기능 및 서비스 시행 시, 고객 경험에 대한 새로운 시나리오를 고민하고 관련 가이드를 제작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향후 CS/CX 전문가로서 커리어를 쌓아나가길 희망하는 일본인 학우분들이 계시다면, 빠르게 성장하는 에이블리, 아무드에서의 경험이 학우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예상 됩니다.
지원 자격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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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국적인 경우 아래 자격을 충족하는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 한국어 역량
- 한국어능력시험 (TOPIK) 5급 이상을 보유한 분
- 한국인 동료와 일상 대화 및 의사소통이 가능한 분
- 비자
- 취업 가능 비자( F2 / F6 / E7 / 기타 워킹홀리데이 비자 )를 소지한 분
- 워킹홀리데이 비자의 경우, 경제 활동 가능 기간 확인 필요
- CS 역량
- 기본적인 PC 작업이 가능한 분
- 원활한 비즈니스 일본어 (고급) 사용이 가능한 분
- CS 업무 경험이 있는 분
지원방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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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매니저 (일본사업) 채용 공고 바로가기
해당 공고는 채용시 마감되는 공고이기에, 관심 있으신 학우분들은 빠르게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에이블리 공식 채용 사이트 : https://ably.team
에이블리 팀 블로그: https://brunch.co.kr/@ably-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