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채용정보

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홍보] 2022 세바시 열린번역크루 1기 모집

create 취업진로지원센터(서울)access_time 2022.03.08 17:04visibility 672

01Poster_열린번역크루공고-2.jpg

 

02SNS_열린번역크루공고.jpg

 

<모집글>

2022 세바시 열린번역크루 1기를 모집합니다!
한국을 넘어 세계로 세바시 강연의 가치를 알리는 
’세바시 열린번역 프로젝트’에 함께해주세요!

2014년 시작된 
<세바시 열린번역 프로젝트(Open Translation Project)>는 세바시 강연을 외국어로 번역하여 세계로 알리는 온라인 커뮤니티 기반 프로젝트입니다. 세바시 강연을 통해 여러분 삶에 필요한 용기와 인사이트를 얻으신 적 있나요? 양질의 콘텐츠는 우리 삶을 보다 긍정적으로 성장시킨다고 믿습니다. 언어와 국경의 장벽을 넘어, 세바시 강연의 메시지가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열린번역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세요! 현재까지 한국어를 비롯한 영어, 중국어, 일어, 프랑스어 등 다양한 외국어로 수백편이 넘는 강연이 번역되었습니다. 자기계발, 외국어 공부, 프로젝트 멤버와 협업을 통한 네트워킹 또한 경험해보세요!

이번에 모집하는 '2022 세바시 열린번역 크루 1기'는 세바시 강연의 한글 자막 제작과 SNS 콘텐츠 홍보를 맡아주셔야 합니다. 한글 자막은 청각 장애를 가진 시청자들의 편의와 외국어 번역 작업을 위하여 꼭 필요합니다. 이 의미 있는 미션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고민하지 말고 지원해주세요!

세바시 유튜브 본채널https://www.youtube.com/c/cbs15min

* 세바시 열린번역 소개 영상https://youtu.be/Vu6ht9zc29M

✅모집대상

한글 자막 제작이 가능한 대학 재/휴학생, 졸업생 혹은 세바시팬 누구나 ♥
(외국어 번역이 아니라, 한국어 영상의 한국어 자막을 제작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 우대사항

1. 책임감이 강하고 밝은 태도를 가지신 분

2.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각종 sns 활동에 적극적인 분

3. 세바시 강연을 진심으로 좋아하시는 분

✅지원방법 : 구글 설문폼 통하여 제출 (https://docs.google.com/forms/d/1PheeEC7G_hYPCsxJxeS07r0bVqnqtfVg2-Yo6FaG40A/edit )

 

✅활동 내용

1. 열린번역 크루 OT, 마무리 행사 참여(필참)

(OT 및 마무리 행사는 필참입니다. 본격적인 활동 시작 전 OT 시간에는 세바시 소개와 크루들의 미션, 앞으로 활동 방향을 이야기드릴 예정입니다.)

2. 한글 자막 제작

(매주 1개 이상의 한글 자막 제작이 필요합니다. 15분 가량의 영상 자막 제작이 필요하기에, 이 과정에서 중도 포기하지 않고 책임감 있게 참여해주실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진행 및 운영 방식은 선발 이후, OT에서 자세히 설명해드릴 예정입니다. 자막 제작은 1주 1강연 챌린지 형식으로 진행되며, 네이버 카페 및 페이스북 커뮤니티를 활용 예정입니다.)

3. 월 2회 이상 세바시 강연 SNS 홍보 콘텐츠 제작

(자막을 제작한 강연을 본인 SNS 채널에 큐레이팅하여 홍보합니다. 이를 위한 세바시 콘텐츠 IP를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활동 혜택

1. 열린번역 크루 수료증 발급(우수 활동크루 특별 시상)

2. 20만원 상당의 세바시 유료강좌 무료 수강 및 도서 지원

3. 세바시 인턴 및 입사 지원 시 우대

✅모집 일정/ 활동 기간

2022년 3월 7일~18일(2주간 모집)

2022년 3월 23일 선발 결과 발표

2022년 3월 25일(금) 오후 7시~ OT 진행(*필참입니다.)

2022년 3월말~ 6월 중순 (상반기 3개월간 진행)

2022년 6월 20일(월) 활동 마무리 및 수료증 전달

(모든 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문의처: 세바시 콘텐츠 운영팀(gypark@sebasi.co.kr, 070-4915-9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