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2021-1학기 자기주도학습동아리 및 
                   
                     HOLy학습공동체 모집 안내
 | 
            
               | 
                        
                   | 
                          
                   | 
            
         
      
              
      
      
              
      
      
         1. 모집 기간 : 2021. 03. 15.(월) ~ 2021. 03. 26.(금) 15:00 
      
      
         2. 지원 자격 : 학부 재학생
      
      
           ※ 아래의 해당자는 장학금 수혜 기준에 해당하지 않아 참가 불가함
      
      
           - 직전학기 15학점 미만 취득자 및 성적 경고자
      
      
           - 학기 초과자 (단 학기초과자 중 전액등록금을 납부한 자는 참여가능)
      
      
           - 당해 학기 등록금 미납자(당해 학기 휴학 예정자)
      
      
           - 단, 신입생, 편입생은 예외로 참가 가능함
      
      
         3. 프로그램별 모집 유형 ※ 첨부파일 참고 : 첨부파일 내 ‘프로그램 내용 및 활동 내용’ 숙지
      
      
         
      
      
         
            
               | 
                     구 분
                   | 
                     세부 사항
                   | 
            
               | 
                     자기주도학습동아리
                   | 
                     전공, 비교과, 기타 자유주제 
                   | 
            
               | 
                     HOLy학습공동체
                   | 
                     전공 및 비교과 강좌
                   | 
            
         
      
         4. 선발 인원 : 총 45팀, 5명/팀당 ※ 자기주도학습동아리 175명/35팀, HOLy 학습공동체 50명/10팀
      
      
         5. 접수 방법
      
      
         가. 제출 서류 
      
      
         
      
      
         
            
               | 
                     구 분
                   | 
                     세부 사항
                   | 
            
               | 
                     자기주도학습동아리
                   | 
                     참가신청서, 활동계획서, 개인정보동의서, 회칙
                   
                     ※ 참가자 전원, 지도교수 서명 필수
                   | 
            
               | 
                     HOLy학습공동체
                   | 
                     참가신청서, 활동계획서, 개인정보동의서
                   
                     ※ 참가자 전원, 학과장 서명 필수
                   | 
            
         
      
         나. 제출 방법
      
      
               - 세종캠퍼스 교수학습지원센터 혹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해당 서식 다운로드
      
      
                 이메일 제출(peepe@hongik.ac.kr) 
      
      
                  ※ 한글파일(hwp.)로 제출하되, 서명란은 반드시 “자필서명 사진 캡쳐 혹은 그림판 
      
      
                     서명 후 jpg 저장”후 “한글파일 내 그림 불러넣기”로 작성 (PDF파일 제출을 원할 경우, 
      
      
                    반드시 한글 작성 파일 또한 함께 제출함)
      
      
               - 제출 시, 파일명 및 메일명 예시와 같이 기재 엄수함
      
      
                   ※ 예: 지원서류_자기주도학습동아리_팀이름/ 지원서류_HOLy학습공동체_팀이름 
      
      
         6. 주요 일정 
      
      
            가. 모집기간 : 2021. 03. 15.(월) ~ 2021. 03. 26.(금) 15:00
      
      
            나. 참가팀 합격 공지 및 운영방안 안내 : 2021. 04. 07.(수) 15:00,  홈페이지 공지사항 공지
      
      
            다. 학습기간 : 2021. 04. 12.(월) ~ 2021. 05. 24.(월)
      
      
               ※ 총 6회 온라인 학습모임, 총 12시간 이상 (주 1회당 2시간 이상), 매 주 월요일 주차보고서 제출
      
      
            라. 최종보고서 혹은 강의동영상, 요약서 제출: 2021. 05. 25.(화) ~ 2021. 05. 31.(월)
      
      
                    
      
      
         7. 지원 사항
      
      
          가. 프로그램 수료자 장학금 지급 (개인별 활동 지원금) : 100,000원 
      
      
          나. 프로그램 완료 후 평가 및 우수팀 선발 시상
      
      
         
      
      
         
            
               | 
                     구 분
                   | 
                     우수팀 지원내역
                   | 
            
               | 
                     자기주도학습 동아리
                   | 
                     4팀(팀별 300.000원 및 개인 상장) 
                   | 
            
               | 
                     HOLy 학습공동체
                   | 
                     2팀(팀별 300,000원 및 개인 상장)
                   | 
            
         
      
          다. 마일리지 부여
      
      
             - 프로그램을 이수할 경우, 마일리지 점수를 부여하며 자주, 창조, 협동, 정진 
      
      
               장학금 대상자 선정 시 부여 된 마일리지 점수를 환산하여 가산점 부여함
      
      
         8. 기타
      
      
           가. 세종 교수학습지원센터 프로그램 중 ‘기초학습클리닉, 학습역량강화 워크숍’에
      
      
                참가할 경우, 강좌 참여 시간을 학습모임시간으로 인정 가능함
      
      
                      ※ 단, 동아리 학습목표와 연관성이 있어야 하며, 강좌가 실시되는 해당 주차 학습모임에 한함. 또한 동아리원 
      
      
                           전원 참가하여야 하며 webex 증빙(사진, 로그기록)을 포함한 주차보고서는 동일하게 제출함.
      
      
         9. 문의
      
      
            - 연락처 : 044-860-2003,  위치 : L동 110호 (교수학습지원센터)
      
      
            - 이메일 : peepe@hongik.ac.kr 
      
      
         
      
      
         
      
      
      
         ※ ‘모집 유형 구분, 활동내용, 역할, 주요일정 등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 자료를 첨부하오니, 반드시 숙지 후 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