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협력본부 국제학생지원실에서 근무할 육아휴직 대체 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부서 : 국제협력본부 국제학생지원실 (문의 : 02-320-3222)
2. 모집인원 : 1명
3. 지원자격 :
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자
나. 컴퓨터 활용(엑셀, 한글 등) 능통자 및 중국어 능통자 우대
4. 근무조건
가. 연봉 : 약 2,700만원(명절 효도휴가비, 직원연수비 별도)
나. 근무시간 : 하절기09:00~17:30 / 동절기09:00~17:00
다. 근무기간 : 2022년 12월 19일(채용 시) ~ 2024년 03월 19일(1년 3개월)
※ 육아휴직에 대한 대체근무이므로 계약기간 내 휴직자가 조기 복귀하거나 휴직을 연장하는 경우 계약기간 변경 가능
5. 담당업무 : 본교 외국인 유학생 관리 및 지원(학사업무, 비자 관리 등), 기타 행정 업무
6. 제출서류 :
가. 이력서 1부(첨부 양식 활용)
나. 자기소개서 1부(첨부 양식 활용 또는 자유양식도 가능)
다.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각 1부 (석사 이상인 경우 대학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도 첨부)
라. 출신학과 교수 등 추천서 1부(자유양식, 추천인 제한 없음, 채용 시 반드시 제출)
마. 자격증 사본 및 경력증명서(해당자만)
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첨부 양식 활용)
7. 서류접수기간 : 2022년 11월 24일(목) ~ 12월 5일(월) 24시까지(지원 상황에 따라 연장 될 수 있음)
8. 서류제출방법
가. 방문접수 : 국제협력본부 국제학생지원실(정보통신센터 Q107호)
나. 이메일접수 : gylee@hongik.ac.kr
* 해당서류 원본을 면접 당일 날 제출 바랍니다.
다. 우편접수 : 04066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94 홍익대학교 서울캠퍼스 정보통신센터 Q동 107호
* 우편접수 시 기한 내에 도착한 서류까지만 접수 됩니다.
9. 채용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탈락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별첨의‘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채용서류 접수처로 제출하시면 채용서류를 다음과 같이 반환해
드립니다.
가. 반환기간 : 반환 청구일로부터 20일 이내
나. 반환방법 : 채용서류의 우편발송 또는 접수처 방문수령 (우편발송 시 반환비용 본인 부담)
10. 면접일시 : 서류접수 마감 후 개별 안내 예정
붙 임 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1부.
2.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
3.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