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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ice of International Affairs 홍익대학교 국제협력본부

국제학생지원실 공지사항

 국제협력본부 국제학생지원실에서 근무할 육아휴직 대체 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부서 국제협력본부 국제학생지원실 (문의 : 02-320-3222)


2. 모집인원 : 1


3. 지원자격 :

.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자

컴퓨터 활용(엑셀한글 등능통자 및 중국어 능통자 우대


4. 근무조건

연봉 약 2,700만원(명절 효도휴가비직원연수비 별도)

근무시간 하절기09:00~17:30 / 동절기09:00~17:00

근무기간 : 2022년 12월 19(채용 시) ~ 2024년 03월 19(1년 3개월)

※ 육아휴직에 대한 대체근무이므로 계약기간 내 휴직자가 조기 복귀하거나 휴직을 연장하는 경우 계약기간 변경 가능


5. 담당업무 본교 외국인 유학생 관리 및 지원(학사업무비자 관리 등), 기타 행정 업무


6. 제출서류 :

이력서 1(첨부 양식 활용)

자기소개서 1(첨부 양식 활용 또는 자유양식도 가능)

최종학력 성적증명서졸업증명서 각 1부 (석사 이상인 경우 대학 성적증명서졸업증명서도 첨부)

출신학과 교수 등 추천서 1(자유양식추천인 제한 없음채용 시 반드시 제출)

자격증 사본 및 경력증명서(해당자만)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첨부 양식 활용)


7. 서류접수기간 : 2022년 11월 24() ~ 12월 5() 24시까지(지원 상황에 따라 연장 될 수 있음)


8. 서류제출방법

방문접수 국제협력본부 국제학생지원실(정보통신센터 Q107)

이메일접수 : gylee@hongik.ac.kr 

     * 해당서류 원본을 면접 당일 날 제출 바랍니다.

우편접수 : 04066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94 홍익대학교 서울캠퍼스 정보통신센터 Q동 107

     * 우편접수 시 기한 내에 도착한 서류까지만 접수 됩니다.


9. 채용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채용탈락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20

이내에 별첨의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채용서류 접수처로 제출하시면 채용서류를 다음과 같이 반환해

드립니다.

반환기간 반환 청구일로부터 20일 이내

반환방법 채용서류의 우편발송 또는 접수처 방문수령 (우편발송 시 반환비용 본인 부담)


10. 면접일시 : 서류접수 마감 후 개별 안내 예정

 


붙 임 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1.

       2.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

 

 

 

       3.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1.